|

이름: kkarak
글 등록 구분: 자유홍보
2010/2/22(월) 07:05 (MSIE6.0,WindowsNT5.1,SV1,GTB6.4) 125.134.117.174 1280x1024
|
[필독~]부산민미협 조직관련 토론회를 마쳤습니다. [필독 하였으면~]부산민미협 조직관련 토론회를 마쳤습니다.
일단 결론에 앞서, 이 후 일정을 알려 드립니다.
운영위 회의(2월)▶총준위 활동시작▶본부 민미협 총회▶부산민미협 총회(3월)순으로
진행을 할 것입니다. 아마 3월 초 정도면 총회를 마무리 지을 것 같습니다. 여기에 총회 전에 “용산참사와함께했던부산망루전” 팀들의 뒷풀이 모임을 가질 것 같습니다.(예정훈 기획) 좀 많은 일정이지만 회원님들의 많은 참석을 부탁드립니다.
다음으로 토론 결과입니다. (이 결론은 총준위로 입안시켜 총회에서 처리하여야 합니다)
1. 좀더 개인의 욕구를 중심으로 하는 조직 모델을 찾고, 다양한 지역 미술계의 목소리를 담아 표출 할 수 있는 방안 수립을 위하여 부산민미협 정기전의 기획자를 선정하고, 잠정 회 체계 활동을 중지한다.(회의 휴식 년으로 보아도 무방할 것 같다)
2. 이 기간동안 여러 가지 모색된 안은 정기전 이 후에 전체 회의를 열어 결정을 한다.
3. 3차 토론에서 휴식 년을 가지더라도, 약간의 계획이 있어야 하지 않느냐는 의견은 모든 것을 개인에게 맞기고 일체 활동을 중단 하는 걸로 하였습니다.
4. 또한 이 후 조직의 구상은 개개인의 의견과 각자 주변의 의견을 수렴하여 나오겠지만, 가능한 제한 없는 많은 상상력을 해 주시길 바랍니다.
그럼으로 이번 총준위에서는 이 안건을 심도 깊게 논의를 해서, 총회에 제출하고 이 안이 통과 되었을 시 부차적인 처리하여야 할 문제를 모색해 주시길 바랍니다. 가령 정기전 예산집행과 보고, 정관 변경, 회비문제, 소속 단체와의 관계 등
다들 그 동안 토론을 참석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* 다음 운영위 안건은 총준위 구성과 정기전 기획자 선정 정도가 될 것 같습니다.
사무국에서 조율하여 회의를 잡아 주시길 바랍니다.
4343년 (사)민족미술인협회 부산지회장 배 인석 모심
|
 
|